굴포천역 데이트 기후변화체험관 옆 산책로 User-agent: Mediapartners-Google Disallow: /
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데이트

굴포천역 데이트 기후변화체험관 옆 산책로

by 내맘rz 2023.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밤시간에 산책하다가 발견한 산책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연인끼리 데이트장소로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부평 삼산동에 위치한 부평기후변화체험관 옆에 있는 다리 아래쪽에 있는 산책로인데요.
 
요즘에는 산책로나 공원, 숲 같은 곳을 참 찾아보기 힘들어요.
 

다리 옆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하여 가까이 가서 다시 한번 둘러보게 됐습니다.
 
테마 공원처럼 이쁘게 잘 꾸며져 있는 모습입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산책하고 사진 찍고 대화하기에 참 좋아 보입니다.
 
멀리 서봐도 참 이쁘고 밤에 연인끼리 산책하러 가기 좋은 곳 같아 보입니다.
 

가까이서 촬영을 해보니 통나무 의자도 있고 예쁜 조명들도 있습니다.
 
너무 어두운 시각에는 사진 촬영이 잘 안 될 수 있어서 제가 촬영한 시각보다는 조금 이른 시간인 오후 8시쯤을 추천드려 봅니다.
 
촬영 당시 시각은 약 오후 11시쯤이었고, 밤 8~9시쯤 와도 괜찮을듯합니다.
 

약간 멀리서 다시 촬영해 보았습니다. 
 
위에 다리가 있고 여기는 연못 같은 하천에 섬처럼 위치한 산책로입니다.
 
밤에 산책하다가 들렀다가 기 좋아 보입니다. 
 
주변에는 번화가가 아니라서 데이트할만한 코스는 없고 삼산동 굴포천역에서 데이트하고 나서 걸어 다니다가 오기에는 좋아 보입니다.
 
 
 
중앙으로 조금 걸어가다 보면 또 다른 포토존이 있습니다.
 
 
 
 
문화도시부평이라는 예쁜 서체의 간판과 초승달 모양 조형물 조명이 있습니다. 나무다리가 쭉 이어져 있고, 주변은 연못처럼 하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름에는 풀벌레들도 많을 수 있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요, 약간 서늘해진 날씨나, 여름에는 약간 늦은 시간에 오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주변 배경도 보면 공원과 풀숲이 많아서 부평에서 보기 힘들어 보이는 데이트 장소입니다.
 

다음에 굴포천역에서 데이트할 일이 있으면, 굴포천역에서 저녁 식사랑 카페 다녀와서 어두워질 때 한번 같이 와봐야겠습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